본문 바로가기

볼꺼리

두바이 여행 - 두바이몰 두바이 분수쇼 명당 Third Avenue

반응형
SMALL

두바이몰에서 분수쇼를 보기에 정말 좋은 명당 소개합니다

Third Avenue


카페인데요 
음료만도 주문이 가능해서 아이스크림이나 쥬스 마시면서 
두바이 분수쇼를 즐기기에 정말 적합한 명당입니다

 

 

Third Avenue 입구인데요
여행 기간중 두바이몰을 세번 정도 들렀는데
첨에 이 카페를 못찾아 30분 헤메다 그냥 푸드코트가서 밥 먹고 갔네요 ㅎㅎ
전망이 잘 보이니 높은곳에 있을거란 생각에 꼭대기 층에서 찾았더니 ㅠ

애플 스토어가 있는 2층에서 애플스토어를 정면으로 봐라 봤을때 
우측으로 대략 50m?쯤 가시면 카페가 보입니다

 

 

이곳은 카페 앞 테이블입니다
물론 이 카페 손님 대다수가 테라스에 게세요
분수 전망이 목적이다 보니 ㅎ

 

 

두바이의 랜드마크 버즈 칼리파..부르기에 따라 버즈 할리파,부르즈 칼리파,부르즈 할리파라고 부르기도...

뭔 이름이 이리도 많은지...
영문으론 Burz Khalifa ...

첨엔 버즈 두바이라는 이름이었는데 
두바이 경제가 어려워졌을때 옆 도시 아부다비 왕인 칼리파 왕이 도와줘서 두바이가 살아났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때부터 버즈 칼리파라고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역시 기름왕국;;;
실제 두바이는 기름이 거의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버즈 칼리파의 건설사가 우리나라 기업인 삼성물산이라 더 정감이 가는...

 

 

건물 외벽으로 보이는 LED쇼가 정말 장관입니다

이 쇼는 정해진 시간이 없이 수시로 하는듯 했네요

 

건물내에 건축과 관련된 사람들 사진도 많이 있던데 

삼성물산에서 지은 건물이다 보니 

우리 나라 사람들도 많이 보입니다

 

 

카페에서 본 두바이 분수쇼 전체 파노라마샷
정면 높은 빌딩 중 가장 밝은 우측 건물은 
아직 공사중이지만 조명만은 가장 환하네요

위 사진 가장 왼쪽에 살짝 보이는 높은 빌딩이 호텔인데
아직 완공은 안된듯 합니다만 

호텔 방향이 이쪽 분수쇼와 버즈 칼리파를 바라보고 있어
최고의 명당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숙박이나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해야겠지만..

다시 오게 된다면 저 호텔에 숙박하는게 

분수쇼까지 볼수 있는 최고의 명당이 아닐까 하네요

 

 

테라스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보이듯이 분수쇼 전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이런 카페가 아니라면 사람들 틈에 끼어 꾸역꾸역...사진도 독사진은 절대불가 ㅎㅎ
방문했을땐 평일이라 그나마 자리가 제법 있는편이었구요
두바이는 금,토요일이 휴일이니 이땐 빨리가셔서 자리 선점하시는게;;;

분수쇼는 30분 간격으로 노래 한곡으로 꾸며 지는데요
노래는 미리 알려주지 않으며 그때그때 다 달라요
현재는 엑소 노래가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어딜가나 K팝은 인기네요
공연 안할때도 음악이 나오는데 강남스타일도 나오고...

하지만 우린 감동적인 분수쇼를;;;
마지막은 분수쇼때 찍은 영상입니다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면


하트 꾹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LIST